-
주안역 맛집, 가볍게 먹기 좋은 샐러디 주안역점내돈내산 - 리뷰 2022. 8. 27. 10:33
샐러디 주안역점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오늘은 종종 방문했었던 샐러디 주안역점에서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포장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 샐러디 주안역점은 생긴지 한 1년정도 된 곳으로 가게가 테이블 4개정도로 작지만 깨끗한 편입니다. 먹고가는 손님도 있는데 테이크아웃, 배달 손님이 더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위주로 판매하다보니까 여자손님들이 대부분이십니다.
이곳에서 여러 메뉴를 먹어봤었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가 우삼겹메밀면 샐러드인데 그래서 그런지 이거 먹은 뒤로 샐러디 가면 이것만 먹게 되더라고요.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포장을 요청하면 이렇게 박스에 넣어줍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은근 양이 꽤 되어요. 아 그리고 소스는 서브웨이처럼 여러개가 있는데 직원분께 잘어울리는 거 달라고 말씀드려서 오리엔탈 소스를 받아와서 먹었습니다. (소스 추천해달라고 할 때마다 오리엔탈 소스를 주셨어요. 제일 인기많은 소스같아요.)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자세히 보시면 메밀면, 오이, 방울토마토, 우삼겹, 호두, 아몬드 슬라이스, 그외 야채 등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먹었을 때 가볍지만 영양은 챙겼다라는 느낌이 확실히 드는 메뉴에요.
오리엔탈 소스 직원분께 추천받은 오리엔탈 소스. 이곳 오리엔탈 소스는 간장맛보다는 고소한 깨맛이 강한 꾸덕한 느낌이 특징이라 우삼겹메밀면 샐러드와 엄청 잘어울려요. 오히려 참깨소스느낌입니다. (사실 다른 소스랑은 안먹어봤...)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이렇게 소스를 부어주고 신나게 비벼먹으면 됩니다. 비빌 때가 제일 신나더라고요. 야채들이 튀어나가지 않게 조심조심 잘 비벼줍니다. 음 비쥬얼은 안맛있어(?)보이네요.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다 비벼서 드시면 되세요. 우삼겹 + 야채 + 오리엔탈 소스 궁합이 진짜 좋아요. 오리엔탈 소스가 고소상큼한 편이라 우삼겹의 고소함을 극대화시키면서 우삼겹이랑 야채를 잘 연결해준다고 할까? 그런 맛이에요. 고기가 아무래도 샐러드로 먹다보니 따듯하지 않아서 냄새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을 수도 있는데 소스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전혀 잡내는 나지 않았습니다. 샐러디 주안역점의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가벼우면서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을때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혼자 1박2일 진주여행(1) 골든튤립호텔남강, 천황식당, 이문세콘서트, 남강야경 (2) 2022.08.29 시민공원역 맛집, 불맛이 살아있는 쭈꾸미마을 (0) 2022.08.28 인천 떡볶이 성지, 가성비좋은 남동공단 떡볶이 (0) 2022.08.26 계산동 맛집, 10년 넘게 단골인 약선삼계탕 (0) 2022.08.25 청라 맛집, 친절하고 리조또가 맛난 뚝배기 이탈리아 청라점 (0) 2022.08.24